방송국 스튜디오
신청곡 / 사연
-
[신청곡] 노영심 ,,그리움만 쌓이네,,, 혜령/슬픔을참는세가지방법 신청합니다.
30
내사랑커피-♬☆⌒*(@n1696509404)2024-02-14 19:54:41
|
신청곡 노영심 ,,그리움만 쌓이네,,, 혜령/슬픔을참는세가지방법 |
|
사연 오늘하루 아주 소중하게 보내셨나요 내가 보람있으면 그게 귀한시간이겟죠 난어제 잠을못잣더만,,, 비몽사몽,,종일,,머리숙여서,비실비실,거리다가왓으요, 오늘은 지대로 자야겟죠,ㅎㅎ 오늘도 무리하면서 ,,,, 음악동행해봅니다 수고수고해 주세요~~ |
댓글 1
(0 / 1000자)
-
37
커피님 ~~ 아고 비몽사몽 였군요 ~~ 그래요 잠은 푹 자는 게 보약이라 합니다 ~ 희망곡 잘 듣습니다 ~
오늘 발렌 타인 데이 인 데 쵸콜렛은 준비 하셨는 지요 ~ ~~에곤 ~~~ 가아나~~쵸콜렛또 ~~주떼효
- 쪽지보내기
- 로그방문

브라우저 크기를 조정해 주시거나
PC 환경에서 사용해 주세요.

개
젤리 담아 보내기 개
로즈 담아 보내기 개





업타운 (LV.5)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0
0





신고
