새 쪽지
쪽지 플러스 구매
쪽지
전체 선택 삭제
  • 쪽지
  • 친구
  • 설정
로즈선물
  • 임의지정
  • 내 보유로즈
    0

젤리선물
  • 임의지정
  • 내 보유젤리
    0

하트선물
  • 임의지정
  • 내 보유하트
    0

메시지 상세
00:00

logo

방송국 스튜디오

어쩌다뮤직♬ 즐겨찾기
since 2023-10-05
https://js7080.inlive.co.kr/studio/list
http://js7080.inlive.co.kr/live/listen.pls
업타운 (LV.5) 소속회원 EXP 618,843
  • 500,000
  • 다음 레벨업까지 381,157exp 남음
  • 1,000,000

신청곡 / 사연

인라이브의 게시판 (커뮤니티 유저게시판/자료실, 방송국 게시판) 관리 지침
  • [신청곡] 노영심 ,,그리움만 쌓이네,,, 혜령/슬픔을참는세가지방법 신청합니다.

    30
    내사랑커피-♬☆⌒*(@n1696509404)
    2024-02-14 19:54:41
신청곡
노영심 ,,그리움만 쌓이네,,, 혜령/슬픔을참는세가지방법
사연
오늘하루 아주 소중하게 보내셨나요
내가 보람있으면 그게 귀한시간이겟죠

난어제 잠을못잣더만,,,
비몽사몽,,종일,,머리숙여서,비실비실,거리다가왓으요,
오늘은 지대로 자야겟죠,ㅎㅎ
오늘도 무리하면서 ,,,,
음악동행해봅니다
수고수고해 주세요~~

댓글 1

(0 / 1000자)

  • 37
    쭈우니♬*✿(@sjfkdskfkd)
    2024-02-14 20:03:23 댓글

    커피님 ~~ 아고 비몽사몽 였군요 ~~ 그래요 잠은 푹 자는 게 보약이라 합니다 ~ 희망곡 잘 듣습니다 ~
    오늘 발렌 타인 데이 인 데 쵸콜렛은 준비 하셨는 지요 ~ ~~에곤 ~~~ 가아나~~쵸콜렛또 ~~주떼효


37

쭈우니♬*✿

@sjfkdskfkd

운영 멤버 (6명)

  • 37
    • 국장
    • 쭈우니♬*✿
  • 30
    • 부국장
    • 내사랑커피-♬☆⌒*
  • 17
    • cj
    • CJ벽다리/태기
  • 28
    • cj
    • 뮤지션☆⌒*
  • 12
    • 스탭
    • 민들레☆⌒*☆♬
  • 7
    • 스탭
    • 천존
  • 쪽지보내기
  • 로그방문

브라우저 크기를 조정해 주시거나
PC 환경에서 사용해 주세요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