방송국 스튜디오
전체글
| 번호 | 제목 | 작성자 | 날짜 | 조회 |
|---|---|---|---|---|
| 공지 | 안드로이드 폰으로 인라이브 청취 설정 | 쭈우니♬*✿ | 2025-01-10 | 8 |
| 공지 | 방송 시작 글 , 마감 글 | 쭈우니♬*✿ | 2025-01-07 | 8 |
| 472 |
[신청곡 / 사연]
김유진 사랑하고있나봐 / 진태령 미워도미워도
5
[2] |
내사랑커피-♬☆⌒* | 2025-03-16 | 2 |
| 471 |
[신청곡 / 사연]
재하 :왜날 하야로비 :아픈사랑아
10
[1] |
내사랑커피-♬☆⌒* | 2025-03-16 | 1 |
| 470 | [신청곡 / 사연] [외부] 오빠 오빠 오빠 🥰 [1] | 진이 | 2025-03-16 | 3 |
| 469 | [신청곡 / 사연] [외부] 작전 성공🤣🤣🤣 | 진이 | 2025-03-15 | 0 |
| 468 | [신청곡 / 사연] [외부] 오 울오빠가 외국곡을ㅎ 낯설다🤭🤭🤭 | 진이 | 2025-03-15 | 2 |
| 467 | [신청곡 / 사연] [외부] 동생 자꾸 구박하면 랩 신청한다🤣🤣🤣 | 진이 | 2025-03-15 | 3 |
| 466 | [신청곡 / 사연] [외부] 싫어 싫어🤣🤣🤣 | 진이 | 2025-03-15 | 1 |
| 465 | [신청곡 / 사연] [외부] 울오라버니다🥰🥰🥰 | 진이 | 2025-03-15 | 1 |
| 464 |
[신청곡 / 사연]
지아의 누군가의 무엇이 되어
5
[1] |
마담슈 | 2025-03-15 | 3 |
| 463 |
[신청곡 / 사연]
이문세:슬픔도 지나고나면 서목 :이런날에는
10
[1] |
내사랑커피-♬☆⌒* | 2025-03-15 | 4 |
- 쪽지보내기
- 로그방문

브라우저 크기를 조정해 주시거나
PC 환경에서 사용해 주세요.

개
젤리 담아 보내기 개
로즈 담아 보내기 개





업타운 (LV.5)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0
0








